HOME > Q&A
[알림사항] 홈페이지 이용 안내.


Untitled Document

 

홈페이지 이용 안내

 

환율에 의한 단가 변동과 재고 관리를 위해 홈페이지 이용 방법이 바뀌었습니다.

기존 장바구니에 담으시고 바로 결제가 가능한 시스템 대신

견적문의를 해서 상품을 담으신 다음에 결제가능 승인이 떨어져야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단가 문의나 단가표 문의는 따로 해드리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NOTIC(공지사항)에 단가표가 올라가져 있으며

각 상품 페이지를 찾으시면 오렌지색으로 단가가 다 표시되어져 있습니다.

(※ 사업자등록증을 가입하실 때 첨부하시거나 팩스로 보내주시면 특별회원으로 등업하신 분들만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방법

1. 필요하신 품목을 견적문의를 클릭하셔서 담아주세요.

 

 

2. 견적문의에 담긴 물품입니다.

담긴 물품을 확인하시고 견적문의할 물품 체크해서 견적문의하기를 눌러주세요.

 

 

3. 견적문의한 물품의 진행상태가 문의중으로 바뀝니다.

(※ 급하신 분들은 032-581-3307/581-3306으로 전화주시면 결제 가능하게 해드리며

견적문의하신 물품은 하루가 넘어가지 않도록 견적 드리겠습니다.)

 

 

4. 저희가 견적을 드리면 결제가능으로 바뀝니다.

확인하시고 결제하기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5. 이상입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애쉬  |  레드오크  |  화이트오크  |  하드메이플  |  월넛  |  햄록  |  뉴송  |  편백  |  체리